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쿠오카 유명한 모찌 전문점, 이시무라 만세이도 본점

Japan travel

by 써니아 2018. 12. 15. 20:41

본문

반응형

후쿠오카 여행 마지막날, 숙소에서 텐진으로 걸어가던 중 우연히 이쁜 상점이 있어서 들어갔다. 운 좋게도 유명한 모찌 전문점인 이시무라 만세이도 본점이었다. 


방문한 손님에게 대표 과자와 차를 무료로 대접해 주는 곳.


아침부터 운 좋게 괜찮은 곳을 가서 그랬는지 마지막날 간 곳은 모두모두 맘에 들었다. 후쿠오카 여행은 마지막까지 즐거웠다. 후쿠오카에 또 방문하게 될 것 같다. 





전통적인 일본 간식을 파는 분위기의 상점. 정갈하게 진열이 되어 있다. 들어가면 친절한 직원 분이  맞이해 준다.






선물용으로 사가기 좋게 포장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일본어를 잘 몰라서 그림과 가격위주로 둘러봤다. 가격도 한자로 쓰여 있다. 포장 상품은 1 ~ 2만원 대 상품이 대다수 였던 것으로 기억난다.






이시무라 만세이도에서 가장 유명한 상품. 간단하게 하나 정도 맛을 보고 싶어서 구경하고 있는데, 이 모찌 하나와 따뜻한 차 한잔을 세팅해 주셨다. 알고 보니 방문한 손님에게 맛보기 처럼 대접을 하는 곳이라고 했다. 부드럽고 달콤한 맛의 모찌로 어른들 선물로 좋을 것 같다.





하나 맛 보려고 고른 찹쌀떡. 가격도 천원대로 적당한 가격대. 맛이 너무 달지도 않고 딱 기분 좋게 달았다. 다음에 또 방문하면 할머니 할아버지 선물로 사오고 싶을 정도.





방문 손님에게 대접하는 무료 다과. 비싼 상품을 구매한 것도 아닌데 대접받는 기분이라 아침부터 기분이 좋아졌다. 





사진만 봐도 알 수 있는 부드러운 모찌. 마시멜로 같은 식감으로 안에 달콤한 앙금이 들어 있다. 식감이 참 좋았던 이 집의 대표 상품. 맛 보고 더 구매해도 되는 무료 다과 시스템이 좋다고 생각되었다.




그리고 내가 구매한 찹쌀떡. 고급스러운 단맛과 부드러움으로 어른들이 좋아할 맛의 간식으로 하나 정도 맛보고 선물용으로 구매하면 좋을 것 같다.





잠시 간식 먹으려고 방문했던 곳인데, 뜻밖의 대접을 받았던 이시무라 만세이도 본점! 다음에 또보자.





후쿠오카 모찌 전문점. 이시무라 만세이도 본점, 구글평점 4.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