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에어 할인, 국내선 1만원 싸게 예약하는 노하우!

Korea Daily

by 써니아 2021. 6. 21. 22:45

본문

반응형

요새 국내로 여행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번에 진에어 할인을 하고 있어서 부산 금토일 왕복 비행기를 7만원대에 예약했답니다. 다른 분들도 저렴하게 예약하실 수 있게 진에어 할인 노하우 공유드립니다!

 

진에어 할인이 있었던건 알고 있었는데 운임이 7만원 이상인 경우 체크카드는 만 오천원, 신용카드는 만원 할인을 해주고 있더라고요. 보통 체크카드보다 신용카드 혜택이 좋은데 신기한 할인이네요. 저는 체크는 없어서 만원 할인 받아서 부산 왕복 비행기 7만원대에 겟했답니다.

 

진에어 앱이나 사이트에 들어가면 메인 배너에 하나카드 이벤트가 있어요~ 하나카드 말고 우리카드, 농협카드, 우리카드, 씨티카드 할인도 하고 있고, 카카오페이 할인 이벤트도 하니까 가지고 있는 카드에 따라 배너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출발지, 도착지, 가는날, 오늘날을 선택하고 예약화면으로 넘어가면 됩니다. 비행기 예매하기 정말 어렵지 않아요. 국내선은 기차 수준이라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는 비행기가 생각보다 저렴하고 타고가는 시간도 짧아서 부산갈 때 비행기를 자주 이용하는 편이예요.

 

 

 

국내선이라 1시간도 안되는 시간 탑승하는거라 부가서비스는 신청하지 않고, 결제 화면으로 넘어오면 중간에 쿠폰할인 메뉴가 있습니다. 거기서 쿠폰을 선택하고 "적용"버튼을 누르면 바로 할인 금액이 적용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결제 금액은 1만원 할인이 된 7만 7천 2백원! 만약 체크카드가 있었다면 7만 2천원에 갔을테지만, 저는 이것도 충분히 만족합니다. KTX 타고 부산 왕복하면 11만원대가 기본이거든요.

 

 

 

그리고 무이자 할부도 가능해요. 비행기 값이 부담스럽다면 무이자니까 할부를 이용해도 되겠죠. 6개월 할부하면 월 1만원 대로 가능하니까요. 충분히 고려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하나카드를 가지고 있어서 하나카드로 결제를 했지만, 하나 카드가 없다면 국민, 우리, 씨티, 농협 카드 쿠폰을 다운 받아서 위와 같은 방법으로 예약하시면 할인된 금액으로 비행기를 탈 수 있어요. 제주, 부산 등 다 이용 가능하니 꼭 할인 받고 예매하시길!

 

 

만약 위의 신용카드가 다 없는 분들이 있다면 5만원 이상 5천원 할인 제공하는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답니다. 할인 된 금액 만큼 다른 맛있는거 먹으면 좋잖아요. 다들 저렴하게 항공권 겟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