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차 할인 2+1 이벤트, 신도림 테크노마트 (+공차 칼로리 정보)

Korea Daily

by 써니아 2021. 6. 18. 10:56

본문

반응형

요새 밀크티 전문점이 다양하게 있지만 익숙한 맛이라 그런지 공차가 제일 맛있게 느껴진다. 커피가 땡기지 않는 날에는 티를 먹으로 공차를 가곤 하는데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는 공차 할인 이벤트 2+1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가까운 디큐브 공차 대신 테크노마트로 간다.

 

신도림에는 공차가 2곳 있다. 신도림테크노마트 이마트 앞에 있는 공차,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지하2층에 있는 공차 2곳 이다. 이 곳 중 신도림 테크노마트 공차는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다.

 

밀크티 2개를 사면 1개를 주는 2 + 1 이벤트로 공차 바로 앞에 있는 배너를 촬영하고 결제 전에 말하면 적용해 준다. 

 

 

해당 행사는 메뉴 선택 제한이 있다. 메뉴중에 OO밀크티+펄 메뉴를 2개 주문하면 서비스 음료로 블랙밀크티 또는 타로밀크티를 주는 이벤트 이다. 다른 이벤트와 중복 할인이나 적립은 불가능하다.

 

 블랙밀크티, 타로밀크티, 얼그레이 밀크티, 우롱밀크티 중 2개를 고르면
서비스로 블랙밀크티 또는 타로 밀크티를 줌!

예를 들어 아래와 같이 줌!
얼그레이 밀크티(결제). 우롱 밀크티(결제) + 블랙밀크티(무료)

 

 

참고 할 수 있는 공차 메뉴판

 

이벤트 메뉴는 아니지만 우유를 안 먹고 싶은 날에는 우롱차 + 밀크폼에 타피오카 펄을 추가해 먹는것도 맛있다.

공차 밀크폼은 최고!

 

가격을 줌인해서 찍어본 메뉴판!

 

 

보통 밀크티를 그냥 먹지는 않고, 펄과 밀크폼을 추가하는 편이다. 밀크티는 사실 펄을 먹기위해 먹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리고 단짠의 부드러운 맛이 땡긴다면 밀크폼은 강추. 좋아하는 밀크티에 펄 + 밀크폼은 추가하는게 꿀 조합이라 할 수 있다. 참고로 밀크폼은 짭조름한 맛이니 참고하고 주문하길 바란다.

 

그리고 주문할때 당도와 얼음을 선택하게 되는데, 나는 보통 당도 30%, 얼을은 Less로 주문한다. 펄이 달달한 편이라 30%만 해도 적당히 달달하게 먹을 수 있고, 얼음이 많은 경우 음료가 조금 들어가기 때문에 꼭꼭꼭 거의 없음으로 선택하는 것은 추천한다.

 

 

자고로 칼로리는 생각하지 않고 먹어야 하지만 그래도 궁금한 경우가 있으니 칼로리 정보!

 

대표적인 메뉴 칼로리
블랙밀크티 : 196kcal
블랙밀크티 + 펄 : 277kcal
타로밀크티 + 펄 : 378kcal
우롱티 + 밀크폼 : 97kcal
밀크폼 : 92kcal
펄(타피오카) : 81kcal

 

 

 

테크노마트 신도림점 공차는 앉아서 먹을 자리가 협소해서 포장을 해서 먹었다. 3잔 주문했는데 1만 5백원 결제를 했다. 보통은 이것보다 저렴한데 밀크폼과 펄을 각 밀크티 마다 추가를 해서 가격이 추가되었다.

 

여러명이서 공차를 먹을 일이 있다면 신도림 테크노마트점을 가면 2잔 주문 시 1잔 추가로 주니 가보시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